성주여중 하키부 제48회 전국소년체전 금메달 획득!
3년 연속 메달 획득으로 하키 여중부 정상 자리 굳건히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5-29 14:31:4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여자중학교는 지난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김제에서 개최된 제48회 전국소년체전에서 하키부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27일 경남대표팀과의 준결승 경기에서 8:1의 성적으로 승전보를 울리고. 결승 서울대표팀과의 경기에서도 4:1의 성적으로 금메달 획득의 쾌거를 거뒀다. 지난 대회에서부터 성주여중 선수팀은 압도적인 점수 차로 완승을 거둬온 바가 있다. 이와 같은 점수 차는 여중부 선수들 내에서도 올해 성주여중 선수팀의 기량이 월등함이 확연히 드러나는 부분이며, 이는 이번 전국소년체전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특히 이번 소년체전의 경우, 한 해의 가장 큰 대회에 경상북도 대표로 출전한 점이 의미가 깊다. 그래서인지 응원의 열기도 높았다. 성주여중학생회에서 현수막을 제작, 3학년 학생들 모두가 응원단이 되어 김제시민운동장에 방문, 선수들을 응원했다. 학교장은 물론이고 성주군 군수님, 성주 교육지원청 교육장님, 도교육청과 성주군 체육회의 관계자까지 응원의 열기를 더했다. 학부모 관심 또한 드높았다. 선수들의 부모님들은 전 경기 관람과 더불어 선수들을 향한 열렬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