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크인더스트리, 김천시 이달의 기업에 선정
- 세계적인 기저귀 위생재 부품 생산업체 (주)라크인더스트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3 15:31:0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의 주역인 중소기업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예우하기 위해 올해부터 매월 1개 기업을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 하고있다.

이달의 기업에 선정되면 선정패 수여, 김천시 청사 국기 게양대에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하고, 중소기업 운전자금 추천우대, 중소기업 육성시책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식회사 라크인더스트리는 1999년 창립하여 수많은 연구개발로 기술혁신을 이룩하여 기저귀에 사용되는 위생재 부품을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에 수출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6월 3일 김종엽 (주)라크인더스트리 대표 및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정패 수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을 개최했다.

주식회사 라크인더스트리는 2010년에 천만불 수출탑을 수상 하였으며, 총 매출액중 수출액이 78.4%를 차지할 정도의 수출 주도형 기업이다.

2016년 칠곡에서 김천으로 공장을 확장 이전하고, 과감한 설비투자와 품질개발에 매진할 결과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 선정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 되는등 그 역량을 평가받고 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쉼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특허 및 실용신안 9건, 디자인등록 5건 , ISO 9001, ISO 14001 등 많은 지식재산권을 보유하며 세계적인 기업들과 자웅을 겨루며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 유아용 성인용 기저귀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세계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 우리 김천에서 매출액과 수출액이 늘어 성장한다는 점에서 뿌듯한 마음이 들고, 시에서도 스마트공장 구축지원사업, 해외수출기업 지원사업, 기술성장 디딤돌사업 등 기업 니즈를 파악한 맞춤형 시책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지역 기업이 김천경제를 확실히 떠받쳐 나갈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