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신체를 건강하게 직원 맞춤형 힐링 워크숍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3 20:26:2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도개면은 5월 31일(금), 6월 1일(토) 이틀간, 도개면 행정복지센터 직원 14명과 함께 직원 힐링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현안 업무로 지친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정신적, 신체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동료들과 함께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원들간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했다.

워크숍 첫날에는 직원들의 정신적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박선규 뇌교육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몸의 막힌 혈을 풀어주며 정신을 맑게 수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날에는 도개면의 주요 관광명소인 도개파크골프장과 신라불교초전지를 방문하여 도개면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신체를 단련하고 도개의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파크골프 경기를 체험하고, 신라불교초전지 전시관에서 전문 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직원들이 직접 도개면의 관광 자원을 체험하고,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수정 도개면장은 당면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늘 친절한 모습으로 주민들을 대하는 직원들을 격려하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으로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