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비산동 그린바이크 사랑봉사대 6월 정기라이딩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4 15:01:4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산동에서는 6. 4.(화) 오전 9시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미보 6월 정기라이딩을 실시했다.

이날 라이딩 코스는 비산동 행정복지센터를 출발해 낙동강체육공원을 거쳐 구미보에 이르는 왕복 35km의 일정으로 자전거 이용시설을 모니터링을 하고 자전거로 건강을 챙기는 일석이조의 시간이 됐다.

김도순 그린바이크 사랑봉사대장은????회원들과 친목도모도 하며 구미보로 가는 여정에 보이는 자연의 아름다움도 느낄 수 있어 늘 상쾌한 마음으로 라이딩을 즐기고 있다며 이러한 자전거타기 문화가 더더욱 확산되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장수 비산동장은 이른 더위에도 참석해준 그린바이크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자전거타기 운동을 더욱 생활화하여 녹색생활실천 및 건강한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