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소상공인 광고 무료 송출서비스 호응 좋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07 13:21:2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일자리경제과에서는 4월부터 관내 창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광고 무료송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김천시에서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창업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기 위해 창업광고를 시정홍보 전광판을 활용하여 일정기간 동안 무료로 송출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6월 현재 예비 사회적기업 1곳, 창업소상공인 2곳 등 3개 업체에 대한 홍보 광고를 김천역 앞 전광판을 비롯한 옥내․외 전광판 7개소에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신청대상은 김천시 관내 광고신청일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창업한 소상공인 및 사회적기업, 청년CEO 등 이며, 제출서류는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광고 파일(30초 내외)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420-6237)로 문의하면 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창업 소상공인의 경우 홍보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서 이런 기회를 통해 작은 도움이지만, 어려움이 다소 해소되기를 바란다"며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