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장날 쇼핑몰 입점업체 교육 실시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11 15:44:47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성군은 지난 10일 농업기술센터 1층 강의실에서 의성 농특산물 쇼핑몰‘의성장날’입점업체(농가)를 대상으로‘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입점업체 쇼핑몰 이용 활성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교육이 입점업체의 개편된 홈페이지와 연계하여 온라인 판매능력을 향상해 쇼핑몰 운영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앞으로도 상품 디자인, 관리능력향상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되었으며 현재는 95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하여 53품목의 다양한 의성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2018년에는 4억3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2017년 대비 66.5%의 성장을 기록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쇼핑몰의 신뢰도를 제고하고 다양한 품목을 입점시켜 의성군 우수 농특산물의 가치를 인정받아 어려움에 처한 농민들의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