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지산동 마을보듬이 6월 정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2 22:05:1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산동에서는 6. 12(수) 11:00,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 위원(위원장 한경화)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을보듬이 6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지난 4월 안건에 대한 의결사항 결과보고를 시작으로 신규사업을 논의하였으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선풍기와 보양식을 준비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여 혹서기를 잘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경화 위원장은 “항상 마을보듬이 위원들의 동행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복지사각지대 및 고립가구가 없는 따뜻한 지산동이 될 수 있도록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을 위하여 마을보듬이가 더욱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재일 지산동장은 “지산동 마을보듬이가 있어 늘 든든하며, 지산동 복지사각지대 해소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없도록 주변 이웃들에 대한 마을보듬이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한다." 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