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 지역발전을 위한 제3차 초우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8 12:58:1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초전면장은 6월 17일 오전 11시 면 관내 지역안정 및 발전방안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제3차 초우회 회의를 개최했다.

오늘 회의에서는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 일정확정과 폭염주의보 발표에 따른 대처 및 예방활동을 홍보하였다. 또한 주요현안인 5만 군민과 20만 출향인들의 염원을 받들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지속적으로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주목할 만한 안건으로 현 「초우회」는 초전면장을 비롯한 초전면 지역의원, 학교장,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2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지역여론의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작목반 총연합회 외 4개 단체를 추가 영입할 것을 논의하여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밖에도 초전농협장(송준국)은 현안사업인 봉정지구 유통센터 건립사업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면대장(조성진)은 국가유공자 주택건립사업을 홍보하였고, 새마을부녀회장(이순연)은 성주군민체육대회 행사에 따른 협조사항을 질의하는 등 회의는 서로에게 원활한 교류의 자리가 되었다.

이한귀 초전면장은 민선7기 군정목표인 「군민중심 행복성주」건설을 위해 군정의 미래와 정책이 최일선까지 파급될 수 있도록 초우회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