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하는 소리 스튜디오 ‘빙글뱅글 뱅그르르르’
- 사운드로 일상을 재발견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6-19 12:59:36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9 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센터 연구개발사업 ‘헬로우아트랩’ 참여 단체 소리시장(消里時張)이 진행하는 이동하는 소리 스튜디오 <빙글뱅글 뱅그르르르> 참가자 및 단체를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3D 프린트 오브제 드로잉 워크숍은 “손 감각에 집중하고 누군가를 위한 혹은 나를 위한" 이미지 드로잉과 글쓰기가 진행된다.

도시기록프로젝트 팀 노드트리가 진행하는 사운드스케이프 워크숍은 “일상 소리 재발견"을 할 수 있는 워크숍이 결합되어 나의 공간을 재인식 할 수 있도록 전문 장비와 결합되어 진행된다.

목소리로 풍경음과 교류하는 뮤지션 어바웃 잇(이동희)이 진행하는 워크숍은 “익숙한 음율에서 재인식하는 나의 목소리"를 발견해보며 풍경과 나의 목소리의 울림을 경험하고, 기록하는 작업을 통해 소리를 외부로 발신하며 일상의 이벤트로 즐거운 경험과 예술의 유쾌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전 신청 기간에 원하는 장소를 신청하면 이동하는 소리 스튜디오가 직접 찾아간다. 6월 12일(수) ~ 19일(수) 구글 링크 (https://forms.gle/4gyE5ArTdfaPABs6A)를 통해 접수한다.

매해 새로운 시도를 하는 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헬로우아트랩’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교육에 관심이 있는 도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자세한 내용은 소리시장 이메일 sorisijang@gmail.com과 충북문화재단 예술교육팀(043-224-914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