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 마을보듬이, 주거환경취약가구 청소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19 17:58:5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장천면에서는 6. 19(수) 오전 9시 마을보듬이(위원장 김우계)위원들이 관내 주거환경 취약 가구에 의류·주방용품 정리, 욕실 묵은 때 제거 등 청소 봉사를 실시했다.

앞서 마을보듬이 위원들은 6. 14(금) 위촉장을 전달받으며 장천면 복지강화를 위한 각오를 다지는 동시에 청소 봉사에 대한 회의도 실시했다. 회의에서 선정된 청소 봉사 대상 가구는 집안일이 수월하지 않은 시각장애인 가구이다.

청소 봉사 당일 위원들은 욕실세제, 솔, 고무장갑 등 청소용품을 직접 챙겨가서 가구 내 흐트러져 있던 의류와 주방용품을 정리해 준 후 욕실과 싱크대의 묵은 때를 벗겨 주었다.

권기열 장천면장은 “마을보듬이 위원으로 위촉 되자마자 청소 봉사를 실시 해 주신 위원분들께 감사하다. 면소재지에서도 떨어져 있어 자주 찾아뵙지 못했는데 앞으로는 시간이 나는 대로 자주 살펴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