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우 의성군 관광경제국장, 명예로운 공직생활 마무리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21 23:13:00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김용우 의성군 관광경제국장이 39년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21일명예롭게 퇴임한다.

김 국장은 1980년 울릉군에서 공직을 시작하여 옥산면장, 환경과장, 총무과장을 지냈고 2019년 1월 서기관으로 승진하여 지금의 관광경제국장을 역임하면서 주민의 삶과 밀접한 정책들을 펼치면서 늘 적극적인 자세로 의성군 발전과 공무원의 권리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또, 재임기간 동안 모범적인 공직생활과 뛰어난 업무 능력을 인정받아 우수 공무원 국무총리 표창, 경상북도지사 표창 등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

김용우 국장은 “조직혁신을 제대로 잘하고자 하는 마음이 간절했는데 돌이켜보니 뚜렷하게 내세울만한 것이 없어 아쉬움이 크지만, 공직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 선후배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며“공직 생활에서 다양하게 쌓은 행정 경험과 노하우를 부족하지만 내 고향 의성군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