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생활개선회, 어르신 모시고 숲으로!!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6-24 20:41:42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24일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회장 이성순)에서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 프로젝트 사업으로 어르신과 함께하는 문화탐방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40명의 어르신과 40명의 생활개선회원들이 1:1로 짝을 이뤄 영주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에서 숲을 거닐고마시고느끼며 숲에 안기는 숲치유, 음파 및 건식 치유장비를 체험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신체를 이완하는 장비치유 등을 실시했다.

의성군생활개선회는 어르신을 공경하는 아름다운 문화를 후대에 전하는 본보기가 되고자 이 사업을 연초부터 계획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의성군농업기술센터가 육성하고 있는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는 농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발전에 기여하여 보다 살기 좋고, 어디에 내놓아도 당당한 농촌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여성대표단체로서의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와 함께 보다 살기 좋은 행복한 농촌가정을 육성하기 위해 부부사랑교실, 리더십역량강화교육, 오카리나우쿨렐레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