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함창터사랑모임회, 6.25 참전용사 위로연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5 14:07:46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함창읍은 6월 23일(일) 오전 10시30분 함창읍복지회관 3층에서 6.25 참전용사 위로연 및 관련 사진전을 개최했다.

함창터사랑모임회(회장 백종기)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6.25전쟁에 참여한 어르신들을 모신 호국의식 행사였다. 합창단, 색소폰동호회 등 지역 단체들도 참여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대접하는 등 참전 용사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조국의 평화를 위해 청춘을 바친 보훈 대상자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행사를 마련해주어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하상섭 함창읍장은 “조국수호를 위해 애쓰신 참전 용사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도 우리 후손들이 보훈자들과 유족들께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한다."며 “항상 유공자들께 존경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어야 하고 그에 따른 예우도 갖춰질 수 있게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