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신흥동 새마을부녀회 반찬나눔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7 09:36:32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신흥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정희)는 6월 26일 (수) 관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반찬나눔 봉사는 직접 음식을 조리하기 힘들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기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하여 신흥동 새마을부녀회에서 매월 실시하는 활동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 10여 명이 함께 모여 영양을 고려한 각종 반찬을 만들었으며, 정성껏 만든 반찬을 관내 홀몸어르신, 한 부모 가정 등 20가구에 전달했다.

김정희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이웃을 위한 봉사할 수 있어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했다.

최종운 신흥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귀한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을 펼친 부녀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행정에서도 세심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