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이용객 수 10만명 돌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6-28 11:44:0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의 이용객 수가 6월 28일 1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년도보다 2달 정도 빨라진 것이다. 십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깜짝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이벤트의 주인공은 수영장을 이용하는 지역주민인 Y회원으로, ‘선산새마을금고’에서 후원한 상품권(20만원)을 증정했다.

Y회원은 “거의 매일 수영을 하러 수련관을 방문하는데, 조금 놀라긴 했지만 기분이 참 좋네요." 라고 소감을 말했다.한편, 2017년 11월 구미대학교에서 위탁운영 후 수련관의 청소년 이용률이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청소년수련관 직원 등 관계자들이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의 개발 및 보급과 함께, 관내학교· 기관·단체·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 대면홍보 등 발로 뛰는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이다.

신정순 관장은 “구미대학교의 우수한 자원과 프로그램을 연계해 더욱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수련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다가오는 20만명째 이용객에게도 깜짝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054-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