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금수면, 7월 이장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4 16:07:54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금수면에서는 7월 4일 11시 금수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장 및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기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센터 운영, 재산세 납부, 내직장 내고장 주소갖기 운동, 먹자쓰놀 운동, 행복홀씨입양사업, 제50회 군민체육대회 종목안내, PLS제도 홍보, 양파 팔아주기 운동 등 각 담당별 주요업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특히, 6.24~7.12까지 추진하고 있는 “요기조기 찾아가는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금수면 홍보단"이 각 마을을 방문하여 홍보함을 알리고 면민 모두가 동참할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고 했다.

여상훈 상록회장은 “ 각 마을별로 현수막 추가게첨 등 이장들이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홍보활동에 앞장서서 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하자"고 독려했다.

여갑숙 금수면장은 “우리군 최대 역점시책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이 반드시 유치될 수 있도록 전 면민의 뜻이 모아져야 하며 마을 이장님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