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 선주원남동분회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종만분회 회장 이임 및 강희락 분회회장 취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5 14:43:1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주원남동에서는 7. 4.(목) 19:00 자유총연맹 선주원남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및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구미시지회 선주원남동분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이․취임식은 신종만 前 분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이임사, 새로 취임하는 강희락 분회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 및 취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강희락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자유총연맹 분회 회장이란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역대 분회장과 회원들의 열정, 헌신적인 봉사를 이어받아 선주원남동 자유총연맹 분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주영 선주원남동장은 “신종만 前 분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신임 강희락 분회장과 회원들에게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자유총연맹 선주원남분회는 포순이 봉사단과 함께 매월 첫째주 목요일 거리캠페인, 세 번째 화요일 교통봉사를 실시하며 선주원남동의 지역의 발전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또한 구미시 장학재단 성금기탁, 물품기부, 어르신 식사 대접 등 타의 모범이 되는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하여 지역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