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우리음식연구회, 아버지 요리교실 개강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5 17:46:2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우리음식연구회는 7월 5일 농업기술센터 농산물가공교육장에서 관내 남성 20명을 대상으로 아버지 요리교실을 개강했다.

7월5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4회에 걸쳐 실시되는 아버지요리교실은 우리음식연구회 활동을 통해 배운 조리법 중 아버지들이 실생활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국·찌개류 위주로 가족들에게 요리를 해주고 싶은 남성, 혼자서도 식사를 해결 하고 싶은 남성 들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강사진은 우리음식연구회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교육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첫날 자장밥, 배추겉절이, 참외냉채 요리를 실습한 교육생은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보다 간단한 요리법으로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요리들이라 요리를 잘 모르는 남성들에게 유용한 교육이다. 다음시간도 기대된다." 라고 이야기하며 즐거운 웃음을 지었다.

또한, 교육 마무리에 다함께 성주역을 한마음으로 외치며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