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연계활동 행사 진행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8 12:28:59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성차병·공공위원장 이한귀)에서는 5일 오후 체플린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초전면 용봉리 성주스파랜드에서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삼촌 어디가요? 물장구 치러~’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연계활동은 지역내 저소득 아동들의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하고, 협의체위원들과의 활동을 통해 지역내 아동과 협의체위원간의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했으며, 성주스파랜드(대표 석현철)의 목욕 및 물놀이장 이용권 후원으로 지역의 자원을 발굴하여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내 ‘먹자쓰놀’ 활동에 동참할수 있는 기회가 됐다.

이웃 삼촌인 협의체위원들이 아동과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아동들이 준비한 댄스 및 장기자랑 등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아동들의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준 뒤 행사는 마무리됐다.

김미란 체플린지역아동센터장은 “일상을 벗어나, 지역 내 문화체험공간에서 우리 지역의 협의체 삼촌들과 보낸 시간들을 소중히 간직하겠다며 아동들에게 따뜻한 음식과 선물까지 지원해주신 협의체에 깊이 감사드린다"했으며, 김형규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봉사분과위원장은 “앞으로 지역내 아동, 장애인, 노인 등 소외계층의 다양한 욕구에 맞춰 초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 가까이 다가 가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