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옥산초, 학부모 초청 방과후학교 수업공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8 12:38:25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옥산초등학교(교장 이태관)는 7월 1일(월)부터 7월 5일(금)까지 5일 동안 1학기 방과후학교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공개수업은 방과후학교 강사들에게는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및 수업의 질 개선을 위한 자기 연찬의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에게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에서 내 자녀들이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알고 진지하게 관찰하는 자리가 되었다.

공개수업 주간에는 바이올린, 미술, 영어, 플루트, 골프, 컴퓨터, 탁구, 드론, 로봇과학, 댄스(돌봄)부의 강사 10명이 수업을 공개하였으며, 평소 방과후 학교 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진 학부모와 교사들이 자유롭게 참관하였다.

학부모 박○○님은 “학교에서 알찬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셔서 학원을 따로 보내지 않고도 다양한 수업을 받을 수 있어 만족하고,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들도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옥산초 방과후학교는 사교육비 절감과 더불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역할을 수행하며 미래 사회에 대비한 창의적 인재 육성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특색있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