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산초등학교 병설유치원, - 2차 칠곡 유아교육 체험장 방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8 16:47:45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숭산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류숙경) 원아들은 7월 5일(금)칠곡 유아교육 체험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체험 활동을 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자라나는 시간이다. 체험 장 선생님께서 반가운 미소로 아이들을 맞아주신 후 체험 장 소개와 오늘의 활동을 안내해주셨다. 오늘의 주요 활동은 요리사가 되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이 있다.

그리고 ‘재미있는 방’에는 예쁘게 꾸며진 미용실, 멋진 소방관 옷과 예쁜 드레스가 있는 의상실, 델타샌드에서는 촉촉한 모래로 모래성을 쌓아보고 다양한 놀이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차 유아교육 체험장에 특별활동은 요리활동으로 여름을 한방에 날려줄 ‘아이스크림 파르페’를 만들어 맛있게 먹으며 행복을 두 배 즐겼다.

새로운 체험들을 직접 만지고 조작함으로써 즐거움은 시간이 되었다 체험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유아들은 “선생님~ 우리유치원도 이렇게 잼 나는 놀이가 많으면 좋겠어요." “정말 재미있어요. 여기에서 살고 싶어요." 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우리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