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 고령군 봉산1리 마을 찾아오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9 14:10:50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우곡면(면장 서광수)에서는 7월 6일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단장 최형임 교수 등 60명)과 우곡면 봉산1리 마을 어르신 50여명과 함께 하는 봉사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은 마을 어르신들께 미용봉사(커트, 염색 등), 네일아트, 안마, 피부 관리를 해드리고 마을 농가의 일손도 돕는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했다.

뿐만 아니라 봉사단과 마을 주민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공동체 마을의 새로운 재능 나눔의 장을 만들어 지역사회에 적극 기여했다.

최송기 봉산1리 이장은 “어르신들께서 머리 손질을 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나가야 하는데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을을 찾아와 재능 나눔을 실천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서광수 우곡면장은 “영진사이버대학교 사회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로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 재능 나눔이 큰 기쁨으로 펼쳐진 행사가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