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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민선7기 출범 후 ‘군민중심 행복성주’ 건설의 중심이 되는 민원실을 조성하고자 One-Stop 민원서비스를 강화하고 친절하고 공정·신속한 민원처리 등 고객만족 민원행정을 구현했다.
「내가 웃으면, 모두가 웃어요. 오늘도 행복한 미소로 출발!」은 행복미소거울에 새긴 문구이다.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은 행복한 마음과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는 직원에게서 비롯된다는 취지하에 항상 민원인과 최일선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민원실 근무 직원의 스트레스 해소와 치유를 위한 힐링프로그램 워크숍과 보건소와 연계하여 감정노동자를 위한 민원공무원 심리상담 및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민선 7기 ‘군민중심 행복성주’의 군정목표를 통해 민원실에서는 소통과 봉사로 군민이 중심이 되는 행복한 성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또한 앞으로 행안부에서 모델로 내세운 「국민행복민원실」로 거듭나기 위해 민원실은 물론이고 군청 전체 시설이 군민 중심의 공간조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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