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19 김천 포도·자두왕 선발 품평회 개최한다
직지문화공원에서 7월 18일~21일까지 4일간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9 15:34:0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전국 최대 주산지 포도·자두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2019 김천 포도∙자두 품평회를 직지문화공원 야외무대에서 7월 18일~21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관내 우수한 포도·자두를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하여 올해의 포도·자두왕을 선발하고 시상한다. 이를 통해 농업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대 내․외에 알리는 계기를 마련한다.

또한 최고품질 포도·자두를 시식하고 판매하는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열어 소비자들이 우수한 농산물은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8일 진행되는 품평회 시상식에서는 국제기예단공연을 시작으로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 한다.

정한열 기술지원과장은????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축제인 자두·포도 축제와 연계하여 소비자와 생산자들이 한자리에 만나 축제의 장이 되고, 상생의 발전을 도모하여 포도·자두 주산지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