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교육지원청, 여름방학 대비 학교장 회의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0 14:48:58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장광규)은 7월 10일(수) 10시 30분 상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공 사립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원)장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 휴가 계획 수립을 위한 학교(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여름방학 중 행사 일정과 각 과별 주요업무 전달 및 협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고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방안 모색과 방학 중 학생과의 소통 및 가정과의 협력 체제 강조, 학생사고 예방 비상 지도 체제 구축 등 생활지도 전반에 대한 계획을 전달하여 각급 학교에서 휴가 중 계획을 철저히 세워 안전교육을 강화하고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 장광규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2019학년도 전반기상주교육활동에 함께 노력해 준 학교장 및 상주 교육가족들을 격려하면서 계속하여 「참된 사람! 따뜻한 상주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학생·학부모·교사 모두가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하여 방학 중이라도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많이 가져야 함을 강조하고, 학교와 가정, 교육지원청이 소통과 협력으로 사고 없이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교의 여건에 맞는 특색 있는 여름 휴가 계획을 수립하여 즐겁고 행복한 방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 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