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together김천' 함께하는 대형마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3:30:1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시민의식 개혁운동인 「Happy together김천」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인 대형마트(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Happy together김천」운동을 실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대형마트(하나로마트, 이마트, 롯데마트)에서는 각 건물 외벽에 대형 현수막을 게시하여 「Happy together김천」운동이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범시민운동으로 자리 잡기 위한 포문을 열었으며, 전 사원들을 대상으로 친절·질서·청결 교육을 실시함과 동시에 웃는 얼굴로 손님 맞이하기, 매장 주변 환경 정비 솔선수범 하기, 길거리 쓰레기 내가 먼저 치우기 등 실천운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한, 대형마트 입구에 「Happy together김천」운동 및 「김천愛 주소갖기운동」배너를 비치하여 방문하는 시민들이 스스로 동참함과 동시에 일상생활 속 기초질서 지키기 생활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섰다.

앞으로도 대형마트는 친절·질서·청결 운동을 생활화하여 실질적인 시민참여를 유도하고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