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대가읍소재 대백마트&제이스마트, 선풍기 100대 기부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4:08:47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가야읍 소재 대백마트와 제이스마트(대표 안상균)에서는 2019. 07. 11.(목)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달라며 선풍기 100대(400만원 상당)를 고령군에 기탁했다.

대백마트와 제이스마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관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조금이나마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풍기를 기부했다. 선풍기는 저소득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질 예정이다.

안상복 대표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나눔을 실천하면서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이웃을 돕는 일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백마트와 제이스마트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덕분에 주위의 힘든 이웃들이 더운 날씨에 좀 더 힘을 낼 수 있게 될 것이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