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형곡2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초복맞이 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2 14:39:0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형곡2동(동장 윤희영)에서는 7. 12(목)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김종래, 백원순) 주관으로 기관단체장 및 관내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한방백숙 대접 행사를 가졌다.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정성을 담은 닭백숙과 떡, 다과, 음료 등을 준비했으며, 새마을 남녀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하면서 훈훈한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에는 장세용 구미시장 및 지역 도․시의원을 비롯하여 기관․자생단체장들도 함께하여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담소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장을 찾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행사를 준비해주신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지도자분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한방백숙 한 그릇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김종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며, 오늘 이 행사에 도움을 주시고 동참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윤희영 형곡2동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어르신 모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경로효친사상을 몸소 실천해 준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과 이번 행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