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만족‧직원 공감, 더 큰 고령을 위한 소통행정 추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3 12:05:18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곽용환 고령군수는 민선7기 2년차를 맞아 더 큰 고령을 만들기 위해 직원 및 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곽용환 군수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부서별 간담회를 열어 직원들과 격의 없는 토론을 통해 현안사항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으며, 7월15일부터 23일까지 3기에 걸친 공감소통 공직자 교육을 통해 소통 및 공감 능력을 향상하여 직원간의 신뢰관계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다.

9일 곽용환 군수가 지역 원로들에게 지역현안과 고견을 듣는 초청간담회를 하던 모습이다.

12일 곽용환 군수와 다산면민들이 다산행정복합타운 잔디밭에서 소통을 나누던 모습이다.
12일 곽용환 군수와 다산면민들이 다산행정복합타운 잔디밭에서 소통 공감 콘서트를 했던 모습이다.

또한 9일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원로들의 오랜 경험과 고견을 듣고 군정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지역원로 초청간담회를 시작으로, 12일 다산중학교 공립화 추진위원회 학부모들과 돗자리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현안사항에 대한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듣고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행정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곽용환 군수는 “모든 성공의 열쇠는 소통에 있다며, 소통을 통해 가능성에 대한 물음표(?)가 아닌 군민이 감동하는 느낌표(!)의 시대를 열어가는 민선7기의 희망찬 내일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고령군은 앞으로도 열린 군수실과 군정소식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군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