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교육지원청,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초·중등 교장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5 15:03:3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지기룡)은 7월 15일(월) 가야산생태탐방원에서 관내 초, 중등 학교장 및 교육청 관계자 등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여름방학을 대비한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교육장 격려사, 교육지원과, 행정지원과 및 성주도서관 업무연락, 경상북도교육청 여름방학 생활지도업무 전달 및 협의 순으로 이뤄졌다. 특히 사고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방안 마련과 학생 물놀이사고 예방 비상 지도 체제 구축 등 생활지도 전반에 대한 협의에 초점을 두었다.

회의 후에는 2018년 개원한 가야산생태탐방원의 교육시설과 생태 탐방로를 참관하여 자유학년제와 학생 생활지도 관련 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살펴보고 학교의 활용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기룡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교와 가정, 교육지원청이 협력하고, 학교 여건에 맞는 특색 있는 휴가 계획을 수립하여 방학중 생활지도를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