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19년 상반기 친절직원 선발
친절직원 1호 전담민원안내도우미 서은화씨 선정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3:36:3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웃는얼굴 친절한 민원실 조성과 관련 2019년 상반기 친절직원을 선발했다.

친절직원은 민원봉사과 창구 근무 직원 12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 설치한 칭찬함의 칭찬카드 점수와 자체 평가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선발 직원에게는 꽃다발과 함께 소정의 성주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에 선발된 직원은 지난 해 10월부터 전담민원안내도우미로 근무를 시작한 “서은화"씨다.

민원봉사과장은 “서은화씨는 민원인이 들어오면 인사로 맞이하고 어떤 업무로 오셨는지 먼저 다가가서 안내해 주고 있어 모범이 되고 있다"고 하며, ‘선발되지 못한 직원들도 가벼운 인사와 함께 더욱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민원인을 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친절직원 1호로 선발된 서은화씨는 선발 소감을 통해 “ 맡은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데 친절직원으로 선발되어 영광스럽다. 미소와 친절,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근무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