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옥성면, 노인회 간담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4:33:4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옥성면에서는 7. 16(화) 11:00 옥성면분회경로당에서 관내 19개소 경로당 회장단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늘 봉사를 실천하는 어르신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로당 운영을 하면서 느꼈던 힘든 점이나 건의사항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낮 시간대 야외활동 피하기, 현기증 두통 증상 발생 시 그늘에서 휴식하기, 식사를 가볍게 하고 수분섭취를 자주 하는 등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엄재기 대한노인회 옥성면분회장은 신임 면장으로 부임하고 바쁜 일정에도 세심하게 살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며 면장님과 같이 새로이 리모델링한 경로당에서 회의를 갖게 된 것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남상순 옥성면장은 “올해도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폭염기간 동안 건강한 생활을 해주기 바라며 앞으로 경로당 운영과 관련된 애로사항 등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나가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