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율곡동, 보장협의체 7월 월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16 15:24:2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7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협의체 위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곽숙희, 강은영)에 대한 위촉장 수여, 특화사업인‘말벗’에 대한 중간점검, 그리고‘나눔 냉장고’사업에 대한 진행사항 보고 등 다양하고 심도 있게 논의를 전개했다.

회의에 들어가며 곽석진 민간위원장은 “이제 시작입니다. 우리 회원들 한 분 한 분의 참여가 율곡동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의 수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복지를 위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장호 율곡동장은 미리 준비한 민선7기 1년의 활약상에 대해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에게 설명하며“민선7기 1년 동안의 기분 좋은 변화에 동참하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또한 따뜻한 공감복지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 서 복지소외지역 해소에 힘을 쏟아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율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하여 이웃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복지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