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면 새마을부녀회, 여름맞이 효사랑 어르신 식사대접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3 16:30:2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산동면(면장 이동상)에서는 7. 23(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새마을 부녀회(회장 배남순) 주관으로 산동면종합복지회관 2층에서 관내 어르신 120여명을 모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점심을 대접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폭염 속 기력이 약해지기 쉬운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삼계탕과 떡, 다과를 준비했으며, 새마을부녀회 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하면서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김준열도의원, 윤종호시의원을 비롯하여 기관단체장도 함께하여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하고 단합된 산동면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동상 산동면장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변함없는 봉사를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고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 어르신 모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