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오봉저수지 농촌테마공원 경관조명 새단장
오봉저수지 산책로 경관조명 설치로 환상적인 야경 연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3 17:23:3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오봉저수지 농촌테마공원 산책로를 경관조명으로 새단장했다. 오봉저수지 농촌테마공원은 오봉저수지의 자연환경을 활용한 테마공원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휴식 및 체험공간을 제공하고 여가선용의 장으로 활용하고자 김천시에서 국비를 지원받아 작년 연말 완공했다.

최근 가족단위 피크닉장으로 사랑받으면서 저수지주변 데크길을 활용한 산책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시에서는 야간 이용객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편의제공을 위하여 이번에 데크길에도 경관조명으로 새단장했다.

김천시는 이번달 공사를 완료하여 매일 일몰 이후부터 자정까지 계절에 맞게 점등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새 단장한 오봉저수지 농촌테마공원은 화려한 조명으로 생동감을 주어 공원을 방문하는 방문객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오봉저수지 농촌테마공원 경관조명 설치로 지역 대표 관광명소의 격을 높이고, 앞으로 오봉저수지를 활용한 관광휴양 개발계획을 수립하여 새로운 김천, 미래 100년을 열어가는 희망 도시의 기틀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