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운영회의 개최
경북 23개 시군 축제 상호간 교류협력 강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4 14:33:3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7. 23(화) 오전 10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사)구미문화원(원장 라태훈) 주관으로 27개 읍면동 주무담당계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은 경북도 각 시·군별로 개최되는 대표축제에 다른 시·군민이 참여하여 축제를 활성화하고 상호 교류협력을 이끌어 내는 사업으로, 구미시에서는 (사)구미문화원이 사업을 수행한다.

이에 따라 이번 회의에서는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사업 설명 및 읍면동 주민 참여를 위한 협조를 요청하고, 읍면동 건의사항 등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칠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 날 회의 인사말씀에서 이번 경북 대표축제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구미문화원의 적극적 사업 추진을 주문하고, 읍면동 기관단체 회원 다수가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와 협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