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상모사곡동위원회 7월 정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6 14:14:20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모사곡동에서는 7. 25(목) 오전 10시 30분 바르게살기운동 상모사곡동위원회(회장 이말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정례회의를 개최하고 환경정화활동 및 바른가정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회의에서 상모사곡동은 구미사랑상품권 판매 등 주요시정 및 동정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상모사곡동바르게살기 위원회는 상반기 활동과 성과를 정리하고 이에 박차를 가해 하반기 활동 계획을 설명하고 활동 방향을 논의 모색했다. 회의를 마친 후 간단히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을 돌면서 환경정화활동 및 바른가정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하여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섰다.

이말순 상모사곡동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장은 덥고 바쁜 일정속에 참석해준 회원들을 격려하고 가정이 바로 서야 나아가 지역 사회가 건강해질 수 있음을 강조하면서 하반기에는 더욱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박정은 상모사곡동장은 평소 지역사회에서 각종 봉사활동 및 기초질서 확립에 앞장서 온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회원 한분 한분이 지역사회가 올바르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구심점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