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종합사회복지관 장수대학 상반기 생신잔치 열어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6 16:13:3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참한별 장수대학에서는 7월 26(금), 회원 300여명 중 상반기 생신도래자 194명을 모시고 새로 개관한 복지관 강당 3층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축하잔치를 열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생신잔치에는 복지관 관장님의 특강을 비롯하여 군수님과 지역의원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생신 축하 대표로 임만도(84세), 이순도(80세) 학생이 생일케잌을 자르고 서로의 생일을 자축했다.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장수대학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하반기로 나누어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들께 생신잔치와 점심식사를 무료로 대접하고 있다.

금년 상반기 생신도래자 중 최고령자인 87세의 이*남 어르신은 “진짜생일은 이미 지나갔지만 새로 만들어 진 복지관 강당에서 우리회원들이 함께 축하파티를 여는게 더 의미있고 즐겁다." 다음주부터 방학이 시작되어 친구들을 못 보는게 무척 아쉽다고 말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장수대학은 매년 3월에 개강하여 1년단위로 운영되고 있으며, 정규수업과 교양수업 및 동아리활동 등으로 구성하여 성주군 노인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