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 사랑의 복(福)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26 16:16:5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사)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는 지난 26일 성주읍 인사동숯불갈비 (음식점)에서 성주군수를 비롯한 군의회의장, 도의원, 군의원 및 성주군지회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복(福)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대구은행 성주지점에서 경북공동모금회에 100만원을 지정 기탁하여 이루어졌으며, 이날 음식점을 찾은 6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하고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대한노인회 성주군지회는 관내 281개 경로당 회장 및 총무교육실시,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운영, 노인회관 프로그램 운영, 노인대학 운영, 노인 일자리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주군의 「먹·자·쓰·놀」운동이 공직내부는 물론 사회단체 및 유관기관에서 범군민적으로 공감대가 형성되도록 홍보 활동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참여한 이병환 군수는 지역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에 힘쓰겠으며, 우리군에서 추진 중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와 군민중심 행복성주 실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