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신평1동위원회 7월 월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30 17:44:4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신평1동에서는 7. 29.(월) 18:20,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신평1동위원회(위원장 임순분) 회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9년 상반기 사업 추진 경과 보고 및 하반기 활동계획을 설명하고 구미 낙동강 야외 물놀이장 운영, 구미사랑 상품권 홍보 등 주요 시정홍보를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임순분 신평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하반기 청소년 선도 및 바른가정만들기 활동에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으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장덕수 신평1동장은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회원분들이 단체활동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타 단체에 귀감이 되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발전에 이바지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