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벌면의용소방대, 안전지킴이 캠페인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31 11:12:51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사벌면은 7월 30일 덕담2리 마을을 대상으로 사벌면 의용소방대원, 상주시 여성의용소방대원, 소방서 관계자, 사벌면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명이 참가해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덕담2리 마을의 소규모 자영업소와 주택 등을 대상으로 소화기 배부, 가스감지기 설치 및 화재예방교육을 실시해 취약계층과 취약건축물에 대해 찾아가는 맞춤형 소방서비스를 제공했다. 상주시 여성의용소방대에서 이․미용봉사도 함께해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하연 사벌면 의용소방대장은 “우리 이웃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활동 지킴이 활동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방기관과 주민들 사이의 가교 역할과 소방 활동 지원 등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춘 사벌면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지역 주민의 재산과 인명 피해 최소화에 앞장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벌면 안전 파수꾼으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