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성주점, 드림스타트 가정 외식상품권 정기 후원 협약 체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1 20:20:3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놀부보쌈 성주점은 드림스타트 아동의 가족에게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매월 정기 후원하기로 하고 성주군과 2019. 07. 31(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놀부보쌈 성주점은 2017년 1월 개업이후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20명과 보건소 치매예방교실 이용자에게 월1회 식사를 후원하여왔고 기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연간 100만원 가량의 빵과 우유를 제공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다.

놀부보쌈(대표 김옥임)은 “주변을 둘러보면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아동이 많은 것 같아 적은 금액이지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싶어 드림스타트에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데 작은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잊지 않고 후원의 손길을 보내준 후원자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취약계층 가족의 따뜻하고 맛있는 한 끼의 식사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