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원남동 구송봉사단,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게 이·미용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5 15:45:3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주원남동(동장 박주영)에서는 8. 5(월) 오전 11시 선기동 경로당에서 구송봉사단(단장 박희옥) 주관으로 마을 어르신 30여명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구송봉사단 자원봉사자들 10명이 참여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발, 염색 등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장 및 부녀회원들이 준비한 점심식사 및 다과를 통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박희옥 단장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노력으로 많은 분들이 기쁨을 누리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희망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박주영 선주원남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구송봉사단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주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지속해달라"고 당부했다.

구송봉사단은 2016년 7월 창단되어 40여명의 단원이 구미시 전역에서 활동 중이며, 이·미용, 안마, 노래, 마을 벽화그리기 등 회원들이 가진 재능을 나누고 십시일반 회원들이 모은 금액으로 물품 및 장학금을 후원 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