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선남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식
“우리도 이제 주민자치센터에서 요가합니데이~”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6 15:35:41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선남면주민자치위원회는 8월 6일 오후 1시 선남면 복지회관 2층에서 내빈, 강사, 주민자치위원, 수강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식을 갖고 4개월간 요가 & 프롭테라피 교실을 시작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임현성 부군수, 구교강 군의장, 주민자치위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개강식을 축하했으며, 이어 최정희강사가 진행하는 요가 & 프롭테라피 교실 수업이 진행됐다.

이호석 주민자치위원장은 개회사에서“앞으로 주민자치센터가 문화 교육의 기회가 적은 면 단위에서 바쁜 농사로 지친 주민들의 취미 개발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현성 부군수는“주민자치센터가 지역공동체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행복하고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데 노력해주길 바라며, 더 나아가 주민자치를 실현할 수 있는 구심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는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요가 & 프롭테라피 프로그램이 주2회(화, 목 13시~14시반) 운영되며, 주민들의 높은 문화욕구로 인해 3일 만에 수강생 모집이 마감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