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특선영화 "기생충"
김천시문화회관(남산동)에서 8. 27(화) 오후 7시 30분, 8. 28(수) 오후 3시, 7시 30분 총 3회 상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7 18:44:2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특선영화 <기생충>을 오는 8. 27(화) 오후 7시 30분, 8. 28(수) 오후 3시, 7시 30분 총 3회에 걸쳐 김천시문화회관(남산동)에서 상영한다.

영화 <기생충>은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허를 찌르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이다.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되는 두 가족의 만남으로 인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졌다.

이 영화는 한국영화 100년 사상 처음으로 세계 최고권위의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받은 작품으로 개봉한지 60여일 만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살인의 추억, 괴물, 마더, 설국열차, 옥자 등 선보이는 작품마다 성공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봉준호 감독의 연출력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이 더해져 올 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2,000원으로 15세이상 관람 가능한 영화이다. 관람권은 8월 13일(화) 오후 2시부터 김천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상단 빠른 예매 등을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