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을면 8월 단체장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9 16:40:0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무을면(면장 김성호)에서는 8. 9.(금) 오전 11시 무을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최경동 시의원, 단체장협의회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단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폭염대비 취약계층 안전 확인, 축사 실태 조사 등 주요시정사항을 전달하고, 제15회 경상북도 한국농업경영인대회, 광복 74주년 기념 제25회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 등 주요행사와 저출생(고령화) 인구정책 시책 등을 홍보했다. 또한 회의를 마친 후에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구미" 어깨띠를 하고 『일·생활균형 저출생 극복 투게더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성호 무을면장은 “태풍과 폭염 대비에 적극 협조해주신 단체장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안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 또한 다가오는 8.15 무을면민 건강걷기 및 달리기대회에 모두 참석하시어 무을면민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길 당부한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