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어르신들을 위한 복달임 소통간담회를 갖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09 16:40:4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인동동에서는 8. 9(금) 12시 관내 식당에서 (사)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인동동분회(분회장 하재구) 회장단 및 통장협의회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말복맞이 복달임으로 세대간 민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폭염 장기화에 따른 국민행동요령과 건전하고 투명한 경로당 운영을 위해 지원금 운영 및 정산에 대해 설명했으며, 경로당 운영에 있어 어려운 점이나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하재구 분회장은 폭염 속에서도 경로당별 격려방문 등 취약계층과 노약자들을 보살피는 동장 및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경로당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수고해 주신 각 경로당 회장들의 노고에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창균 인동동장은 “입추가 지나도 계속되는 무더위에 각 마을별 회장님들께서 온열질환대비와 시설관리에 애쓰셨고, 막바지 여름나기에 어르신들의 각별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더불어 경로당 지원금의 건전하고 투명한 운영으로 회원들 간의 신뢰도를 높여 더욱더 화목하고 행복한 어르신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경로당운영에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