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수도권 김천농산물 홍보․판촉행사 참여
김천 포도, 달콤함으로 수도권 소비자들의 입맛 사로잡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16 14:08:1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의장 김세운)는 8월 16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2019년 수도권 대형유통업체 김천포도 특별기획행사」에 참석했다.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김천시의회 의원들은 김천 포도의 우수성을 수도권에 적극적으로 알려 브랜드 인지도 상승시키고, 수도권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증대시키기 위해 매년 의정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홍보·판촉행사에는 빠짐없이 참여하고 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도 행사장 시식코너를 찾은 많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종류의 김천 포도를 시식하면서 그 달콤함에 매료되어 장바구니에 판매중인 상품들을 담아갔다.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오늘 판매중인 김천포도는 김천 농민들이 가만히 있기도 힘든 더운 날씨에도 쉬지 않고 땀 흘린 소중한 결실이다. 멀리 서울에서도 ‘김천포도’의 명성을 들어보셨다는 소비자들이 많아서 김천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지역에 대한 자부심을 느낀다. 오늘 구매하신 상품 맛있게 드시고, 주변에 김천 포도 홍보 많이 부탁드린다."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