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면 라라스포츠댄스클럽, 제10회 경상북도연맹회장배 댄스스포츠 대회 우승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0 09:01:46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 8월 18일 구미시에서 열린「제10회 경상북도연맹회장배 댄스스포츠 경연대회」에서 ‘화서면 라라 스포츠 댄스 클럽’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화서면 라라 스포츠 댄스 클럽은 정무연 회장을 중심으로 2014년3월에 구성됐으며, 24명의 회원들이 모여 매주 2회 차차차, 룸바, 자이브, 왈츠 등을 연습하며 건전한 사교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수상경력으로는 2015년 11월 영주에서 열린 경북댄스스포츠 연합회장배 댄스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16년 10월 대전에서 열린 전국 댄스대회에서는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출중한 실력을 갖춘 화서를 대표하는 댄스 단체이다.

라라 스포츠 댄스 클럽 단장(정무연)은 “힘들어도 항상 즐겁고 성실하게 연습해준 라라 스포츠 댄스 단원들께 감사드리며, 언제나 많은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화서면민들과 오늘의 영광을 나누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양희 화서면장은 “즐겁고 신명나는 댄스를 보여준 라라스포츠 댄스클럽 단원들에게 축하를 전하고,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화서를 더욱 빛내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