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진면 체육회 임시총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5:54:14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벽진면 체육회(회장 여척동)는 8월 23일(금) 오전 11시 벽진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및 이사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는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소요예산안 설명, 모자 및 유니폼 선정 등 대회 참가를 위한 안건에 대한 의결로 진행됐다.

임시총회에 참석한 임원과 이사들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군민체육대회에 대한 열의와 화합된 모습을 보여주며 대회출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척동 체육회장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임원과 이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박성삼 벽진면장은 “벽진면체육회의 단합된 모습을 보니 이번 군민체육대회가 벽진면 전체 화합의 축제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벽진면체육회는 회의를 마치고 관내 식당에서 먹자쓰놀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결의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